랜코공 팀: 모각코 3주차 5회모임 결과 (20.07.13 / 월요일 / 14시 ~ 17시)

# 개인회고

이지후 - 유니티로 좀비 서바이벌 게임 제작애셋을 적용하여 맵을 생성 / 플레이어를 생성 및 코드를 적용하여 움직임을 구현 / 가상 카메라를 설정하여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도록 함
정계영 - 컴퓨터의 연결을 보여주는 2차원 배열을 제시한다. 각각의 컴퓨터가 연결되어있으면 하나의 네트워크가 형성되는 것이다. 이것을 통해 네트워크의 수를 구한다. 넓이 우선 탐색 (bfs) 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였다. 
김희정 - 백준 8단계 문자열 문제들을 c언어로 풀면서 아스키코드를 복습하여 문자열로 저장된 정수를 정수값으로 변환하거나, 대문자를 소문자로 변환하는 것 등을 알았다.
이명준 - 캐릭터가 오브젝트를 3개 먹었을때와 체력이 20%일때 대쉬스킬, 스코어 2배 스킬을 발동하도록 만듬 / 지나간 플랫폼의 숫자에 따라서 지나면 보스 패턴 변화 제작 중. 1,2패턴 제작함.
전홍주 - 4회차에서 만든 퍼즐을 보안 하기위해서 함수를 이용해 코드를 간단히 만들고 코드의 재사용성을 위해 사용자입력을 이벤트로 발생시켰다. 코드의 재사용성과 함수 등 본인이 원하는 코드를 마음대로 짜고 재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웠다.

# 개인 블로그 링크

정계영 - https://wetmoist.blogspot.com/2020/07/5_13.html
김희정 - https://blog.naver.com/hjx66/222029706887
이명준 - https://blog.naver.com/aveleedoo/222029708188
전홍주 - https://blog.naver.com/hongjujeon01/22202970022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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