랜코공 팀: 모각코 1주차 1회모임 결과 (20.06.29 / 월요일 / 14시 ~ 17시)

# 개인회고

이지후 - 1. 탄알이 counterAttack 트리거범위안에 존재할 때 특정키를 누르면 자신에게 날아온 탄알을 파괴하고 적에게 탄알을 발사하도록 코드 작성

2. 탄알 발사와 반격 기술에 0.5 간격을 둬서 연타가 불가능하도록 코드 수정

3. UI를 제작하여 게임시작과 플레이어가 죽었을 때 게임종료 및 재시작에 대한 UI가 발생하도록 코드 수정

정계영 - 주어진 정수형 배열에서 연속적으로 나타나는 숫자는 하나만 남기고 전부 제거하기. 
큐를 적절히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였다.
김희정 - 백준 2단계 if문 문제들과 3단계 for문 문제들을 c언어로 풀었다.기초적인 문제들을 풀면서 c언어 문법과 내용등을 복습하였다. 기본적인 내용이 주류이다 보니 처음 계획했던 문제 수 보다 늘렸다.
이명준 - 유니티를 이용하여 플레이어 이동, 점프 시스템 구현
전홍주 -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보면서 직접 맵을 간단하게 제작해봄 / 바닥이나 벽 그리고 햇빛까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제작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다


# 개인 블로그 링크

정계영 - https://wetmoist.blogspot.com/2020/06/1_29.html
김희정 - https://blog.naver.com/hjx66/222015813548
이명준 - https://blog.naver.com/aveleedoo/222015811975
전홍주 - https://blog.naver.com/hongjujeon01/2220158101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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