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개인회고 이지후 -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강의 영상 시청 (센치한 개발자 3~5) / 레이아웃 배치 정계영 - 타일 모양을 하나 주어준다. 각 타일 마다 숫자가 있고, 처음부터 정수 N번 까지 타일이 구성하는 직사각형의 둘레를 구하는 문제이다. 동적 계획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였다. 김희정 - 6단계 1차원 배열과 7단계 함수 문제들을 c언어로 해결했다. 배열 문제들을 풀면서 배열 크기 지정할 때나 형변환때문에 오류가 많이 나서 그 부분을 이론적으로 다시 공부했다. 또, 배열과 포인터의 관계도 다시 개념정리를 하였다. 이명준 - 게임 플레이/결과 UI 제작, 스코어, 거리, 체력 관련 스크립트를 완성하고, 스코어에 따른 보상 계산 스크립트를 짬. 쫒아오는 보스와의 거리, 스코어, 스킬 오브젝트 갯수는 텍스트 형태로 체력은 슬라이더를 이용하여 체력바로 제작. 전홍주 - UI를 화면에 나타낸뒤 배열을 이용해 퍼즐을 해결하는 게임을 제작함. 프로그래밍 언어에도 나오는 배열을 블루프린트로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# 개인 블로그 링크 이지후 - https://blog.naver.com/ajtwlsdl33/222024941821 정계영 - https://wetmoist.blogspot.com/2020/07/4_8.html 김희정 - https://blog.naver.com/hjx66/222024936947 이명준 - 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aveleedoo&logNo=222024782038&navType=tl 전홍주 - https://blog.naver.com/hongjujeon01/22202494169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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